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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Sprite Library Asset은 보통 캐릭터 이미지 교체(swap)을 위해 SpriteResolver와 함께 사용한다.
Canvas UI에서도 Sprite Library Asset을 사용하여 Image 컴포넌트의 sprite를 교체할 수 있다.
이 경우 SpriteResolver는 필요 없다.
SpriteLibraryAsset의 GetSprite 함수를 이용한다.
public SpriteLibraryAsset libraryAsset = default;
public Image helpImg = default;
public void ClickedHelp(String category, String label)
{
helpImg.sprite = libraryAsset.GetSprite(category, label);
}
참고로 카테고리 이름으로 레이블 이름들 뽑아오기
public void SetLabels()
{
IEnumerable<string> nameEn = libraryAsset.GetCategoryLabelNames(category);
labels = new string[nameEn.Count()];
int index = 0;
foreach (string name in nameEn)
{
labels[index] = name;
index++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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